회사소개

사업분야 소개 (BUSINESS AREA)

지난 73년 Hydraulic Jack 전문업체로 출발, Electric forklift, Stacker, Hand pallet truck, Table Lift, Industrial Elevator 등의 운반기계 분야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종합물류기기 제조업체 (주)수성물류운반기계는 창업이래 물류장비 제조분야에서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품질개선, 전국적으로구축된 40개소의 A/S CENTER에 의한 신속한 서비스로 국내시장에서 선두주자의 자리를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그 동안 전량 수입에 의존했던 고소작업대 (AERIAL WORK PLATFORM)의 개발을 완료, 생산을 시작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안전인증을 국내 최초로 인증받았으며, 국내외 유수의 업체 뿐아니라 , 미국, 중남미, 일본등 아시아지역으로 수출 중입니다.

2012년도에는 청소차를 국내 최초로 국산화하여 론칭하기 시작했습니다. 전동청소차의 개발은 약 5년간 50억정도를 투자하여 현재 7가지모델을 시판하고있습니다. 2년간 무상AS 를 실시하고있는만큼 제품의 성능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가 되는 날까지 저희 수성의 임직원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세계를 향한 도전 (GLOVAL MARKETING)

(주)수성물류운반기계는 계속하여 해외전시회에 참가하여 해외시장을 상대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가속할 계획입니다.

(주)수성물류운반기계에서 개발, 판매하고 있는 운반기기 제품은 국내 최초로 자기진단 기술을 접목하였습니다.

(과부하 감지, Battery 상태 체크, Controller 온도 감지), 무단 변속장치로 출발ㆍ가속ㆍ정지시 적재물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하여 적재물의 안전성을 높이고, 볼륨식 속도조절장치를 통해 운전자가 면허증이 없어도 손쉽고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최소화된 회전반경, 향상된 적재능력, 탄력적인 사용범위, 다양한 모델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어 한정된 작업 공간을 보다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치의 인정 (TECHNOLOGY)

작업자의 안전과 물류 비용의 절감, 매연과 소음 등이 없어, 다양한 작업환경에서도 최고의 생산성 향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주)수성물류운반기계 기술력의 축적에 큰 비중을 두고 매출액 6%에 이르는 연구 개발비를 투입하고 있으며 그 성과 중의 하나로서 얼마전까지 전량 수입에 의존해 오던 전동차 속도 제어용 DC Motor Controller를 한국과학기술개발원과 공동으로 개발, 국산화하였습니다.

이는 국내 최초이며 세계에서는 영국, 미국, 이탈리아에 이어 네 번째 입니다. (주)수성물류운반기계 지금까지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기술 개발과 모델 다양화를 추진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종합물류기기 제조회사로 우뚝 서기 위하여 더욱 더 노력하는 회사가 될 것을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회사소개
고객센터
041-669-5160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